공지사항

제목

바른직구 잘 이용하는 꿀팁!!

날짜 2019-09-30 09:56
내용

바른직구 잘 이용하는 꿀팁!

1. 신청서 정보 정확하게 작성

*제품명 옵션등의 내용을 상세하게 기재
*신청서에 상품 이미지를 등록 (크기가 큰 이미지, 정확한 옵션의 제품이면 좋습니다)
*제품이 배대지 도착 전 트래킹(운송장)정보 업데이트 (가장 중요합니다)
*상황에 맞게 체크사항 이용하기 - 돼지코추가, 간이통관(상품가 150불 이상 2000불 이하) 등 선택사항 체크

2. 문의사항 질문,답변받기

*바른직구에서는 카카오톡 채널(플러스친구)을 통해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카톡으로 문의를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문의를 주실 때 신청서번호와 문의내용을 함께 써주시면 확인이 더욱 빠릅니다.
전화통화가 필요하실 때 신청서번호와 어떤 문의를 주시는지 간략하게 말씀해 주시면 담당자 배정하여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3. 마감시간 전 배송비 결제하기

바른직구에서는 토요일을 제외한 주6일 선적을 하고 있습니다. 오전 11시까지 입금건으로 마감하여 당일 발송을 합니다. 오전에 입고되어 바로 작업이 되는 건들이 있는데, 오전에 결제대기에 올라온 건이 있는 경우 확인후 빠른 결제를 해 주시면 당일 출고가 될 수 있습니다.

4. 도착사진 확인하기


마이페이지에서 신청서내역을 보면 도착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전 도착사진을 꼭 확인하셔서 제품에 이상이나 부족한 부분이 있는 게 확인이 되면
바로 말씀 주시기 바랍니다. 발송 후에 문제확인이 되는 경우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가 됩니다.

5. 여러운송장으로 오는 건 미리 확인하기


중국은 한국과 택배시스템이 달라 한 판매자에게 몇개의 상품을 구매하셨을 때 한 택배로 묶음배송을 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미 포장을 해놓은 후에 주문건에 송장만 붙여 발송하는 방식도 있고 또는 크기/무게가 기준이상이 되면 할증이 붙어 따로 발송하는게 더욱 저렴하여 그렇게 발송하기도 합니다. 한 제품을 구매할 때(보통 큰 제품인 경우) 제품파손등의 이유로 나누어 발송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판매자가 복수의 트래킹을 업데이트한 경우 신청서 입고담당자 메세지에 모든 트래킹정보를 넣어주시면(또는 몇개의 트래킹으로 발송된다고 써주시면) 노데이터로 빠지지 않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노데이터 제품을 찾는 일이 모든 배대지의 고민이자 숙제인것 같습니다.

홈페이지 시스템을 통해 안내를 드리는 방식도 시도해 보았지만 확인이 바로 안되는 등 개선이 필요하다고 판단이 되어 현재는 카톡 플러스친구를 통해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노데이터 제품을 찾아 안내-확인-작업을 하는데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데 더 빠르게 처리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이 센터에 도착하기 전에 트래킹정보 업데이트를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