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대행 안내

중국에서 한국으로 상품을 대,소량 수입하시는 사업자 등록증을 보유하신 고객

사업자 배송대행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수입신고시 회원님의 사업자 등록증으로 수입신고 처리가 됩니다.
* 개인 전자상거래 이용 회원님은 사업자 배송대행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1단계 회원가입
기존 일반회원으로 가입 후 바른직구 고개센터 1:1문의 게시판으로
사업자 등록증을 첨부하시어 회원변경 신청글을 남겨주시면 확인후 사업자 등급으로 전환시켜드립니다.
2단계 사업자대행신청
회원가입후 발급받으신 사업자 회원님만의 바른직구 중국센터주소로 물품을 보냅니다.
그리고 즉시 사업자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사업자회원님의 경우 라벨제거/원산지표기작업이 필요하신경우 신청서 작성시 부가서비스 신청바랍니다.
  • 중국발송시간은 회원님께서 발송비결재 완료한 이후 가장빠른 발송스케줄에 매칭해서 발송합니다.
  • 바른직구 한국센터로 보내오신 물품에 대해서도 별도의 비용없이 신청서와 물품이 같은지, 포장상태가 양호한지, 통관상의 문제는 없는지 부피가 너무커서 서비스비용이 많이 나오는지를 꼼꼼하게 확인하여 드립니다.
  • 포장상태가 불안하시면 포장보완서비스로 안전하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3단계 물품도착, 검수, 무게측정
구매하신 상품이 바른직구 물류센터에 도착하면 미리 작성해주신 배송신청서로 확인 후 입고처리하며
포장완료된 상태에서 중량과 부피를 측정해 결제하실 배송비를 SMS로 안내해드리고 배송비
결제(마이페이지확인)가 되면 받으실국가내 배송이 시작됩니다.
해당물류센터에서 당일 출고 가능한 시간안에 배송비 입금내역이 확인된 건을 당일 출고합니다.
* 배송비 결제완료 이후에는 신청서수정, 상품확인, 상품반송, 발송보류등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