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취소/반품 안내

클레임 발생 시 클레임을 해소하기 위해 출품자와 중계하여 피해가 최소화할 수 있도록 조치해 드리며
물류 배송과정에서 상품이 분실되는 경우에는 전액 보상해 드립니다.
바른직구는 중국 온라인 구매대행시스템을 제공하고 상품의 물류를 대행해 드리는 전문 대행서비스 업체로서 상품의 등록 내용
이나 상태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만 클레임 발생시 클레임을 해소하기 위해 출품자와 중계하여 피해가 최소화할 수 있도록
조치해 드리며, 물류 배송과정에서 상품이 분실되는 경우에는 전액 보상해 드립니다.
거래를 취소하게 되면 바른직구는 물론 고객님께서도 피해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거래취소는 최대한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득이 취소를 할 경우 하기와 같이 처리되오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차 결제가 된 후나 또는 물품의 현지 배송이 완료된 이후 일절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판매자 실수로 인한 취소
판매자에게 송금하기 전 판매자 잘못 (재고부족, 낙찰 후 상품파손 등)으로 인해 취소가 되었을 경우 전액 환불 조치합니다.
물품 인수 후 상이한 상품 및 상태불량
1. 판매자가 반품, 교환 혹은 환불 요구를 받아들일 경우
1차결제가 된 후 또는 물품이 현지 배송이 완료 된 이후 일절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① 발생된 경비와 발생될 경비는 본인이 부담해야 하며, 대행수수료 역시 환불되지 않음.
② 발생된 경비 : 상품값 + 현지운송료 + 국제운송료 + 대행수수료 등
③ 발생될 경비 : 반품의 경우 국제운송료, 교환의 경우 왕복 국제운송료
2. 판매자가 반품 혹은 환불 요구를 받아들이지 않을 경우
① 배송회사 (우체국, 선사, 택배회사 등) 잘못으로 파손 혹은 분실되는 경우
배송회사에 손해배상 요구를 대행해 줍니다. 본인이 직접해야 할 경우도 있습니다.
*주의 : 깨지기 쉬운 상품(유리, 레진완성품, 도자기류)은 반드시 단독 배송으로 신청하고, 해상의 경우 보험을 들어야 보험이 됩니다.
② 바른직구 잘못으로 분실되거나 배송 착오를 일으키는 경우
바른직구의 실수로 인한 분실의 경우 전액 보상되며, 배송 착오인 경우 발생하는 경비를 바른직구에서 부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