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대행 안내

  • 해외 현지 온라인 쇼핑몰에서 직접 구매
    해외 온라인쇼핑몰 사이트에서 고객님이 원하시는 상품을 직접 구매합니다.
    상품 구매시 수취인 주소 입력란에 해당 국가의 현지 배송대행 주소지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
    상품 주문을 완료한 후 배송대행 서비스에서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배송대행 신청서가 작성되지 않은채로 상품이 입고되면, 확인이 불가능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반드시 주문 후 즉시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배송대행 신청방법 보기]
  • 해외 현지 현지배송
    해외의 현지배송 기간은 상품 구매시에 확인 가능합니다.
    구매 금액에 따라 현지배송비가 무료인 경우가 있고 일반배송, 특급배송등 배송옵션에 따라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물건을 더 빨리 수령할 수도 있습니다.
  • 현지 물류센터 입고
    작성하신 배송대행 신청서를 확인하여 입고 처리합니다.
    합배송 신청/해제는 물류센터 입고 전까지만 가능하며 상품 폐기 신청은 물류센터 입고 전에는 무료이나 이후에는 수수료 (3,000원)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상품실측 · 배송비 결제대기
    입고 완료된 상품의 실측 중량, 부피무게를 기준으로 배송비가 책정되면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검품/재포장 등 추가옵션을 선택하신 경우 추가비용이 포함된 최종 결제 금액을 안내해드립니다.
    발송 보류 및 현지 반품/교환은 배송비 결제대기 단계까지만 신청 가능합니다.
  • 결제완료 · 발송대기
    배송비 결제가 완료되면 해당 주문건은 발송대기 상태로 전환됩니다.
  • 국제배송 · 통관
    주문한 국가에서 한국으로 발송되며, 항공 운송 시 보험가입이 불가한 상품의 파손의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
    상품이 국내에 도착하면 반드시 통관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과세기준금액이 150달러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관세 및 부가세 등의 수입세를 결제한 후 통관이 됩니다.
    [수입제한품목 확인하기]
  • 도착국 배송, 물품수령
    국내 입항 시 안내되는 운송장 번호로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물품을 수령하시면 배송완료 상태로 전환되며 주문건수가 1회 누적됩니다. 합배송은 1건으로 계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