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손/분실/보상 안내

국제배송방법에 따른 발송안내 및 보상여부 안내
발송일/발송범위 도착소요시간 추적조회 통관 보상여부 보상범위 보험가입
가능여부
해운특송 월,화,수,목,금,일(6일 발송) 해당요일오전 발송 후 약 3일 한진택배 해당업체 X X O
- 물품의 보상을 원할경우 별도의 보험에 가입해야한다. (보험비용 :물품대금의 3%)
- 보상이 안되는 국제배송방법도 보험가입시에는 보상이 가능함(단, 유리제품은 제외) :

보험가입은 국제배송신청시에 꼭!! 게시판을 통해 신청을 해주셔야 보험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특급, 해운특송 의 파손/분실
[파손 접수시 필수 자료항목]
  • 1.포장박스에 붙여진 운송장 번호 등의 확인을 위해 정확한 사진 첨부요망
  • 2.물품 포장상태가 확인 가능한 사진
  • 3.파손된 부분이 확인 가능한 물품 사진
  • 4.위의 내용이 누락할 경우 보상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항목을 체크해주시기 바라며, 운송장, 배송된 박스의 상태 및 내부 충전재(버블랩)는 폐기하지 마시고 함께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 5.그리고 별도 20만원 까지의 보상이 되고 나머지는 사전 보험 가입 여부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 6.택배사의 환불 절차로 대략 1개월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 7.해운특송의 경운 필히 보험을 들어야만 적용이 가능 하며 유리제품은 파손시 보상이 일절 되지 않습니다.
  • 8.특송의 경우 20만원까지 보상 규정이 되며, 별도 보험은 필히 보험을 들어야 파손시 물품대금 보상이 전액 가능합니다.
[배상이 불가능한 경우]
  • 1.화재,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에 의해 우편물이 분실, 도난, 파손된 경우
  • 2.발송인의 귀책사유에 의한 경우
    - 포장부실로 인해 우편물이 파손된 경우
    - 내용품의 성질로 인해 우편물이 훼손된 경우
    - 물품가액이 기재되지 않은 경우
  • 3.금제품 등에 해당되어 관계 당국에 의해 압수 또는 폐기된 경우
  • 4.수취인이 이의 없이 우편물을 수취한 경우
  • 5.낚시대 제품이나 유리가 있는 제품의 경우 국제 항공 규정상 반송이 불가능합니다.
* 신청시 주의사항
  • 파손된 물품은 고객님이 수령하시면 됩니다. 발송국으로 반송하지 마십시요!
    혹 우체국에서 반송해야 한다고 할 경우는 당사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파손신고 전 꼭 당사로 먼저 상담을 받으시고 신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