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관리안내

바른직구 재고관리란
바른직구 재고관리란?
중국 판매자로부터 구매하신 상품을 바른직구 현지센터에 재고를 두어 주문 즉시 현지배송 단계 없이 고객에게 바로 발송해 드리는 프로젝트 입니다.

1. 재고관리 장점

1) 제품관리
- 넓은 공간과 최첨단 보안 시스템으로 좋은 환경에서 리스크 없이 물품 보관 가능합니다.
- 판매가 잘되는 상품의 재고 보유가 가능하여 도매가 가능합니다.
- 바른직구 재고 관리 시스템을 통해 정확한 입출고 내역 및 발송 현황 확인이 가능합니다

2) 시간관리
- 해외배송의 단점인 현지 배송기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 당일 신청 시 당일 창고 출고 가능합니다. (당일 오전 9시까지 결제된 건 기준)

2. 재고관리 이용사항

- 서비스비용 : 무료(1년간 무료 보관)
- 재고관리 이용조건 : 아이템 별 10개 이상, 배송비용 예치금 자동 차감만 가능(30만원 이상)
- 재고 보관을 원하시는 고객은 고객센터에 문의 후 진행해주세요.
- 재고 건은 해당 주소로 발송해주세요.
수취인 : DINO
수취인주소 : 山东省 威海市 环翠区 草庙子镇
台湾路南台北路西广鸿源数字化物流A1 내사서함 번호
우편번호 : 264200
수취인 연락처 : 15615816037

재고관리 신청방법

1) 입고할 상품 등록

먼저 상품관리의 상품등록 메뉴에서 입고할 상품을 등록합니다. 수량이 많은 경우 엑셀 파일 양식으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2) 등록 상품의 입고신청

상품 등록 완료 후, 실제 발송된 상품의 경우에는 바로 입고 신청을 해주십시오.(신청없이 상품이 먼저 도착하면 입고불가)
입고관리의 입고신청 메뉴로 이동합니다.
입고 상품의 오더넘버, 트래킹 넘버, 정확한 수량을 입력하신후 등록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입고신청 등록과 동시에 입고현황 목록에 추가되며, 상태 확인 및 수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이 센터에 입고가 되면 상태와 수량이 변경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입고된 상품의 발송신청

입고가 완료된 상품은 발송신청을 통해 발송하실수 있습니다. 발송관리의 발송신청 메뉴로 이동합니다.
상품을 받으실 수취인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신 후 발송할 상품의 수량을 입력하고 등록버튼을 눌러 신청을 완료합니다.
재고현황에서 10개의 입고상품중 2개가 발송신청 되었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