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른직구입니다.
바른직구 확인요청 시스템 도입 후 CS와 현장 그리고 고객님들과 소통이 많이 편리해진 부분을 느끼고 있습니다.
하지만 간혹 확인 요청이 제대로 처리가 되지 않거나 확인이 되지 않아 지연이 발생되는 경우가 있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제품 확인 요청 : 일반적으로 제품에 대한 이해도가 부족하여 확인 요청을 하는 경우, 신청서에 제품 사진이 없거나 사진이 작아 확인이 어려운 경우, 신청서 정보와 실제 도착한 제품이 다른 경우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확인요청 클릭 후 해당 제품 오른쪽 배송/제외요청을 클릭하셔서 배송요청 혹은 배송제외요청을 선택해 주시고, 전달 사항에 "진행해 주세요", "반송 신청하겠습니다" 등과 같은 처리 원하시는 내용을 기재 후 아래쪽 처리완료 버튼을 눌러주시면 담당자가 최대한 빠르게 확인하여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2. 배송 요청이 된 건은 고객님이 원하시는 내용과 다를 경우 결제대기 이전에 바른직구 카카오톡 채널로 이야기를 해주시고, 결제 완료 후 발송이 된 제품에 대한 수량 및 오류등의문제 사항은 바른직구 면책 사항으로 진행이 됩니다.
3. 간혹 구매하신 제품은 여러 개인데 판매자가 1개의 트레킹 번호만 전달을 하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미도착 제품이라고 확인 요청에 남겨드리고 있으며 판매자에게 추가 발송된 트레킹 번호를 확인하셔서 바른직구 고객센터로 알려주시면 확인 및 수정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바른직구 채널톡으로 알려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